명기`를가진女,손가락만넣어보면알수있다?

명기`를가진女,손가락만넣어보면알수있다?

AV스위치 0 1745
명기`를가진女,손가락만넣어보면알수있다?
[케겔과명기] 명기`를 가진 女, 손가락만 넣어보면 알 수 있다?




남자들이 육봉과 마음을 꽉 물어버린다는 ‘명기’를 가진 여성. 강 력하게 쬐는 그 맛은 죽어도 잊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쾌락을 느끼게 한다. 명기라고 말할 수 있는 음부는 손가락을 넣어 보면알 수 있다. 육봉보다 훨씬 얇은 손가락도 이정도로 물어주는데, 그보다 두꺼운, 그리고 성적으로 예민한 육봉에 전해지는 느낌은뭐라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라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


"남자들이 육봉과 마음을 꽉 물어버린다는 ‘명기’를 가진 여성"명 기를 일컫는 많은 말들이 있다. 한번 물면 놓지 않는다 해서 ‘악어 음부’ 혹은, ‘쌔파트 음부’ 내장까지 다 빨려들어가는듯한 느낌이라 해서 ‘진공청소기 음부’라고 불리기도 하며 육봉이 으스러질 것 같다고 해서 ‘맷돌 음부’라는 등 유머가 가미된많은 수식어가 뒤따른다.




명기`를 가진 女, 손가락만 넣어보면 알 수 있다?
섹 스 시에 남자의 성적 만족도는 많은 부분에 있어 여자의 질 수축력에 의해 좌우된다. 아무리 물고 빨고를 잘 해도 질이 헐렁하면남자의 입장에서 힘빠지는 일이 아닐 수 없다. 극에 달했던 흥분도 어느덧 다 식게 돼고 어떻게 해서든 사정을 하려는 데에만신경을 쓰게 된다.

일 부의 남자들은 명기의 느낌을 강한 오랄섹스에 비교하곤 한다. 성기를 입에 물고 강하게 빨아들일 때의 느낌과 같다는 것. 그러나입으로 할 때는 단지 입술의 두께만큼만 느껴지겠지만 질은 그 길이가 길어서 성기가 전체적으로 한 번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을 들게한다.

명기 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과 후천적인 노력에 의해 탄생한다. 선천적으로 PC근육의 탄력성을 타고 났으나 조절 능력이 없으면의미가 없다. 일부 여성의 경우 질내 수지검사시 완벽한 탄력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감증이 있는 경우는 PC근육의 조절능력이 결여되어 있거나 G-spot이 발달되지 않은 경우이다.




혀 삽입도 오럴섹스에 포함될까?
명 기의 조건 중에는 콸콸 넘치는 물도 포함된다. 칼만 가져다 대도 쫙 갈라져 과즙이 흘러내리는 잘 익은 수박처럼 조금만 흥분시키면 흥건하게 물이 나와야 한다. 수박 같은 여자가 사랑 받는다는 말도 다 여기서 유래된 말이다. 애액이 풍부한 여성은 곧발기가 잘 되는 남자와 같다고 말할 수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