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섹스를위한필수SecretExercise

완벽한섹스를위한필수SecretExercise

AV스위치 0 1729
완벽한섹스를위한필수SecretExercise
[케겔과명기] 완벽한 섹스를 위한 필수 Secret Exercise










세상사, 그냥 얻어지는 것은 없다. 하물며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쾌락이라 일컫는 오르가슴은 오죽할까. 인터넷 성상담 게시판을 서성이며 ’불감’을 호소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오르가슴을 찾아 삼만 리라도 달리자. 방법은 있다. 지난호에 언급한 ’케겔 운동’과 더불어 완벽한 ’양질의 섹스’에 도움을 주는 남녀별 운동법을 소개한다.

남편에게 사랑받는 여자는 어딘지 모르게 점점 예뻐진다. 섹스를 하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다. 심리적인 만족감에 무의식적으로 표정이 밝아져 그리 느낄 수도 있다. 그러나 실제로 섹스는 호르몬 생성과 관련돼 여성의 신진대사에 큰 영향을 미친다. 여성이 성적 절정을 느낄 때 뇌 속에서 쾌감 물질인 도파민과 베타 엔도르핀이 대량으로 나와 자율신경을 활성화하고 혈액순환과 내장 활동을 좋게 한다. 자연스레 피부에 윤이 나고 혈색이 좋아지게 마련이다.

또 섹스는 여성의 몸을 날씬하게 만든다. 1회 섹스로 소비되는 열량은 300kcal나 된다. 애무가 많을수록, 흥분이 클수록 칼로리는 더 많이 소모된다. 그리고 성욕은 식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성 중추 중 쾌감을 느끼는 부분은 섭식 중추와 연결돼 있다. 섹스시 느끼는 쾌감은 포만감과 비슷한 느낌을 주어 식욕을 억제시키기도 한다. 진한 키스는 35kcal, 전신으로 꼭 껴안을 때는 55kcal, 정상위는 98kcal, 좌위는 125kcal, 입위는 215kcal(모두 10분간의 수치)가 소모된다.

무엇보다 섹스의 가장 큰 효과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교감’일 것이다. 남편의 따뜻한 품, 맞잡은 두 손, 귓가의 작은 속삭임. 그것으로 우리는 정신적인 긴장을 이완시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푼다. 만병의 근원은 바로 스트레스다. 행복한 섹스는 마음을 치유한다.

그러나 건강과 노화 방지에 좋다고 무절제한 섹스를 꿈꾸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호색가가 장수하는 법은 없다. 여기서 말하는 섹스는 한 번을 해도 맛있게 하는 ’양질의 섹스’를 일컫는다.

완벽한 섹스를 위한 여성 운동

여성은 남성과 달리 양질의 섹스를 위해서는 부단한 자기계발이 필요하다. 먼저 미묘한 움직임에 활짝 반응하는 그곳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한다. 드디어 개인마다 제각각인 나만의 G스폿을 찾았다면? 그것으로 끝이 아니다. 계발을 통해 점점 무아지경의 세계로 빠져들어 최상의 쾌락을 맛보는 것. 바로 완벽한 섹스의 최종 목표다. 여성은 골반 주변의 근육을 발달시키고 유연성을 키우는 운동을 중점적으로 해야 한다.

1 골반 들어올리기

골반 근육 운동을 하는 이유는 그 부위의 유연성을 높여주기 위함이다. 이 동작은 성적 기관으로 원활한 혈액이 흐르도록 해주고 성적 에너지를 높여준다. 우선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서 무릎을 구부리고 발바닥을 바닥에 댄다. 양팔은 몸 옆에 가지런히 놓고 손바닥은 바닥에 닿도록 한다. 이 자세에서 할 수 있는 한 높게 골반을 들어올려 발, 머리, 목, 어깨만 바닥에 놓여 있게 한다. 그 후 숨을 깊게 쉰다. 이 동작을 연속 반복하고 중간에 등에 통증이 느껴지면 바로 중단해야 한다.

2 골반 돌리기

이 운동은 엉덩이가 뻣뻣하게 굳는 것을 경감시키고 골반에 에너지가 자유롭게 움직이도록 돕는 동작이다. 자신의 엉덩이 너비만큼 다리를 벌리고 서서 엉덩이로 작은 원을 그리듯 천천히 돌린다. 점차적으로 좀 더 큰 원을 그리는데 마치 훌라후프를 허리에 두르고 빙빙 돌리듯이 하면 된다. 이 운동은 실전에서 파트너에게 가까이 붙어 서서, 팔로 그를 감싸고 두 눈을 감고 엉덩이가 일치되도록 돌려주면 더욱 환상적인 섹스를 할 수 있는 기본이 되는 운동이다.

3 골반 바닥 운동

골반 바닥 운동은 흔히 케겔 운동으로 많이 알려진 것으로 본래는 요실금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을 위해 고안한 것이다. 이 운동을 통해서 골반 바닥과 괄약근을 강화시키면 방광의 신축성을 조절할 수 있다. 또 다른 효과는 질을 조율해줌으로써 성적 감각을 높이고 성교시 질이 페니스를 더 꽉 감쌀 수 있도록 해준다. 골반 바닥 근육은 자궁과 질, 항문을 에워싸고 있어 소변을 보다가 멈추게 하고 특정한 부위를 팽팽하게 긴장시키는 연습을 하면 된다. 골반 근육을 가능한 한 타이트하게 끌어당기며 수축한 상태에서 그들을 잡고 또 풀어주는 동작을 반복한다. 빠른 수축을 열 번 정도 시도하고 다음에는 느린 수축을 열 번 하는 등 속도에 다양한 변화를 주며 훈련한다. 하루에 300번 정도 빠르게와 느리게를 반복하면서 운동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완벽한 섹스를 위한 남성 운동

살집이 있는 중년 남성의 두둑이 나온 배는 성적인 면으로 보자면 결코 바람직한 상태가 아니다. 배가 나오고 비만이 될수록 상대적으로 성기의 크기도 작아 보이고 성적 능력도 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중년 남성들은 정력을 위해 전국 팔도 보양식을 찾아다닐 것이 아니라 비만을 예방하고 근력을 키워야 한다. 섹스에 도움을 주는 남성의 운동은 여성의 운동처럼 구체적인 어느 한 부위에 대한 단련보다 온몸의 근력을 키우는 운동으로도 충분하다. 하체와 허리를 중심으로 하는 유산소운동이면 된다. 대표적인 운동이 등산이다. 이른 아침이나 주말에 두 손을 꼭 잡고 산에 오르는 부부는 밤에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천생연분일 확률이 높다.

1 하체와 허리 단련 운동

최근 연구 결과 운동을 하지 않는 중년 남성은 발기부전의 위험성이 30%나 더 높다는 발표가 있었다. 정력을 증진시키는 운동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유산소운동이다. 유산소운동은 심폐 기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발기에 있어 매우 중요한 혈관을 튼튼하고 유연하게 한다. 유산소운동의 종류에는 달리기, 걷기, 수영, 등산, 댄스, 자전거 타기 등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좋은 것이 등산이다. 섹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하체 근육 강화 운동도 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기 때문이다.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자전거도 하체 단련에 좋지만 오래 타면 안장이 회음부와 고환을 눌러서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신경을 압박해 정력에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다. 수영과 체조는 유산소운동 효과 외에도 회음부 근육을 단련시켜 발기의 강직도가 세지는 효과가 있다.

남성이 성행위를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허리다. 이때 가장 핵심 동작이 피스톤 운동인데, 이 피스톤 운동을 하려면 허리가 유연하고 강해야 하기 때문이다. 허리를 강화시키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위가 바로 배의 근육, 즉 복근이다. 튼튼한 허리란 곧 튼튼한 복근을 가진 허리를 말한다. 복근과 함께 등 근육(배근력)을 키우는 데는 앉았다 일어서기 동작이 좋다. 팔짱을 끼고 발을 어깨 너비만큼 벌린 후 숨을 들이마시고 천천히 내쉬면서 쪼그려 앉았다 천천히 일어선다. 완전히 쪼그려 앉는 것은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무릎이 90도가 될 정도로만 앉는다. 이 동작을 한 번에 5~10회 정도 반복한다.

2 케겔 운동

여성만큼이나 남성에게도 케겔 운동이 필요하다. 회음부 근육을 단련시켜 성기능 향상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발기력 향상과 조루 치료 효과가 있다. 먼저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멈춘 뒤 항문 주위를 10초 동안 수축한 다음에 숨을 내쉬면서 10∼15초간 이완한다. 10초 동안 수축이 힘들면 3초간 수축하고, 3초간 이완하는 짧은 케겔 운동을 먼저 한다. 3초도 힘든 사람은 1초간 수축시키고 3초간 휴식하는 것부터 시작해도 좋다.

한 번에 15회 정도, 하루에 세 번 정도 하면 된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조이는 시간과 횟수를 늘려간다. 앉거나 누운 자세뿐 아니라, 선 자세에서도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좋은 운동이다. 2, 3개월 계속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3 마사지

성기와 고환, 회음부 마사지는 해당 부위에 직접 자극을 줘 혈액순환이 개선될 뿐 아니라, 호르몬 생성에도 도움이 된다. 방법은 손바닥으로 음낭과 고환을 부드럽게 감싸 쥐고 2~3분간 천천히 비벼주고, 쥐었다 놓았다를 반복하면 된다. 이 방법을 애용하는 사람들은 마사지로 인해 고환과 음낭 부위의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자극으로 인해 호르몬 분비가 촉진된다. 음경 마사지도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손가락으로 음경을 마사지하는 것도 효과가 있으며, 하루에 한두 번씩 자극을 주어 일부러 발기시키는 것도 음경으로 혈액을 유입해 원활한 발기력 유지와 향상에 도움이 된다. 항문과 고환 사이의 회음부에는 좌골해면체근과 구해면체근을 비롯한 여러 근육이 있어, 이 부위를 마사지하는 것도 정력에 도움이 된다. 누워서 무릎을 세우고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해서 항문 쪽에서 고환 쪽으로 밀어 올리듯이 마사지한다. 이 부분에 있는 근육 중 구해면체근은 사정할 때 작동하는 근육인데 마사지를 하면 사정력이 좋아진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