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상위체위3가지장점

여성상위체위3가지장점

AV스위치 0 1832
여성상위체위3가지장점
 
  남녀가 마주 보게 되므로 시각적 증폭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입장에선 느긋한 마음으로 자신의 위에 앉아 있는 여성을 보며 시각적 흥분을 느낍니다. 그것은 더욱 남성을 발기되게 만들며, 자극적인 흥분을 전해 줍니다.  
 
  손과 입을 동시에 활용함으로써 입체적 섹스를 운용할 수 있습니다. 삽입을 하는 순간에도 손과 입을 사용해서 애무와 함께 위 아래로 전달되는 멀티오르가슴을 즐길 수 있는 것이지요.  
 
  삽입 결정권과 삽입 후 속도를 여성이 주도할 수 있다는 점이 진정한 매력입니다. 자신의 오르가슴 리듬에 맞춰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과 남성을 정복했다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체위가 바로 여성 체위랍니다.  
 
 
단계1. 삽입하기까지 여성의 행동
자신이 여성상위를 좋아한다고 해도 다짜고짜 남성 위에서 올라가 삽입한다면, 남성의 입장에선 그다지 유쾌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이 여자가 무지 밝히는구나" 등등의 생각이 머리 속에 떠돌지 모르죠.
일단 그와 나란히 누워 목과 가슴을 애무하며 그를 서서히 흥분 시키세요. 그 다음 키스와 함께 그를 껴안은 상태에서 옆으로 눕게 만들고 다시 90도 회전을 해서(자연스럽게 키스와 함께) 여성이 위로 올라간 상태로 만드는 겁니다.
이렇게 해서 그의 성기를 손으로 부드럽게 잡은 후 자신의 질 속에 부드럽게 넣으면 (서서히~ 삽입의 느낌을 남성에게 충분히 전해지도록) 깔끔하게 여성상위의 준비가 되는 것입니다.

단계2. 삽입한 후 여성의 자세
일단 여성상위를 시도했다면 그 다음 여성의 상체는 세가지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밀착된 자세, 허리를 세운 자세 그리고 허리를 뒤로 재낀 자세지요.

하나, 남성과 밀착된 자세에서는?
손이나 팔꿈치를 그의 머리 위에 놓으며 상체를 낮추어 키스하세요. 그의 목을 애무하며 하체를 위 아래로 흔들면 밀착된 느낌에서 서로의 눈빛과 느낌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둘, 허리를 세운 자세에서는?
이 자세는 보다 적극적으로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포즈입니다. 위, 아래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움직이세요. 그저 본능에 몸을 맡기면 됩니다.
셋, 허리를 뒤로 재낀 자세에서는?
남성이 가장 시작적인 흥분을 가지게 되는 포즈이며, 여성의 나신도 가장 예쁘게 보여집니다. 날씬한 허리 라인과 풍만한 유방을 그에게 보일 수 있으며 여성의 도취된 듯 보여지는 모습에서 남성은 시선을 떼지 못하게 되죠. 또한 남성의 성기가 삽입이 된 것이 드러나는 가장 관능적인 자세입니다.

단계3. 허리 테크닉으로 절정에 달하기
일단 당신이 여성상위로 삽입을 했다면, 이제 당신의 테크닉으로 그와 함께 오르가슴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에선 상하의 단순한 움직임 외에도, 리듬을 탈수 있는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이때 허리를 돌리는 테크닉이 중요한데요. 최대한 리듬을 타며 좌우로 움직여보세요. 그도 색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고 당신 역시 풍족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상위로 남성이 사정을 하게 될 경우, 바로 삽입을 빼지 마세요, 보통 남성은(매너 없는) 사정 후 바로 목욕탕으로 달려가기도 하지만, 이 자세에서 주도권은 당신에게 있으니까 여운을 충분히 즐기시길 바랍니다.
여성들의 말에 따르면, 적당히 흐르는 액을 미끄러운 젤처럼 마사지 하듯 사용하면 느낌이 좋다고 하네요. 안 해본 여성은 그 쾌감을 모를 만큼 좋다고 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