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의 남매

중년의 남매

AV스위치 0 558

20230416_qe-77.jpg

 오빠 또 싸운거야?”

기주는 걱정이 되는지 기정에게 묻고 있었고 쇼파에 파묻히듯 앉아 있는 기정의 얼굴은 몹시 굳어져 있었고 귀찮다는 식으로 퉁명스럽게 대답을 하고 있었다.

“ 니언니가 그러던?”

“ 뭐 언니말 들어 보니까 언니 이해 하겠더라….”

“ 니가 뭘 안다고,,,,,,,그래서 이바쁜 사람을 오라고 하거야?”

기정은 자신을 불렀다는거에 대해 불쾌하다는듯이 기주에게 쏘아 되고 있었다.

“ 오빠 언니에게 이야기 다들었어….통잠자리가 없다며….?”

“ 그사람이 그러던….참…나”

“ 오빠?”

“ 그사람이 미쳤나보다…여자가 할소리가 있고 안할 소리가 있지…..”

기정은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기주를 바라보고 있었다.

“ 오빠, 우리 모두 사십이 넘었어…..”

“ 왜 사십이 넘으면 할소리 못할소리 구분 못한다디…참나…여자가 어디…”

얼굴을 돌리는 기정의 표정은 심하게 이그러져 있었다.

“ 오빠 한잔 할래?”

“ 뭐 좀 갖다주라…속탄다”

주방을 향하닌 기주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기정은 멍한 표정을 짓고 있었고 한참후 위스키를 담은 잔하나를 들고 나오고 있었다.

“ 야…병째 갖다줘…”

“ 병째?”

“ 응 왜 내가 다마시면 매제가 뭐라고 하든…그친구도”

“ 아니 우리 그이 오빠가 마셨다면 뭐라 안해 하지만…..”

“ 하지만 뭐?”

“ 아직 너무 이르잖아….”

“ 뭐가 일러 어차피 너 때문에 퇴근한건데 뭐 …그런 소리하지 말고 갖다나 줘….”

기정이 병째 갖다달라는 소리에 기주는 다시 주방에 들어가서는 병째 들고 나서고 있었다.

“ 넌?”

“ 나 …난 별루……그리고 그거 너무 독해서…난 그런데…”

“ 자식…..후후”

쓴웃음을 지으며 기정은 연거퍼 술잔을 들이키고 있었고 금새 얼굴이 벌?게 붉어 지고 있었다.

“ 독하긴 독한가 보네…..켁켁켁”

거퍼 술을 마신 기정이 목에 술이 걸렸는지 켁켁거리며 기침을 하자 안스러운 표정을 짓고서 기주는 다시 기정이 잔에 술을 따르고 있자 술잔을 낚아 채듯 뺏고는 자신의 입속으로 털어 넣고 있었다.

“ 너….뭐하는…독하다며….”

“ 오빠 그렇게 마시면 죽어…왜그래 ..언니랑 싸운 것 때문에 그래?”

“ 니언니한테 다 들었다며? 알면서 뭘 물어봐….”

“기정이 담배를 물고 있으며 기주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가운데 기주는 빈잔에 술을 채우고서는 다시 들이키고 있었다.

“ 응 언니한테 들었어…오빠하고 그러는게 거의 없다고 하데…가뭄에 콩나듯이라고…언제인지도 모른데….”

고개를 숙인체 빈잔을 쳐다보며 기정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었고 기정은 먼산을 바라보 듯 거실 천정을 바라보고 있었다.

“ 오빠 엄청 바쁘다며…거의집에 밤12시에 들어와서는 새벽에 나간다며….”

“ 그건 너두 알잖아 나한테 딸려 있는 식구가 몇 명이니 백명이 넘어 야 그들 가족만 합쳐도 수백명이잖아……”

“ 오빠, 하지만, 여자 나이 사십이 넘으면 남편한테 낙이 뭐 있겠어…더군다나 오빠 애들 둘은 전부 유학가 있어 여기에도 없잖아..그러니 언니가 바라는게 뭐 있겠어….”

빈잔을 메만지며 기주는 괜시리 잔입구를 손가락으로 천천히 빙글빙글 돌리고 있었다.

“ 나이 사십이 많은 나이야…취미생할도 하고 그러면 오죽 좋겠니..근데 니언니는 그게 없어 그저 그림같이 집안에만 앉아 있으니…그거 생각만 나지…….”

기정은 자신의 아내가 하루종일 아무런 생활도 없다는것에 매우 불만이 많은 것처럼 이야기 하고 있었다.

“ 널 반만이라도 닮았으면…쯔쯔쯔”

기주의 얼굴을 쳐다보며 기정은 혀를 차고 있었다.

“ 오빠, 의상실하면서 바삐산다고 나라고 그게 없겠어…하지만..”

“……..”

“ 우리 의상실에 오는 손님들 이야기 들어보면 그게 아니던데…..”

“…….”

“….아무리 바빠도 ..사람이 밥을 먹어야 살 수 있는 것처럼…특히 우리 나이가 되면 더 생각이 난다고 하던데….”

“ 허허허”

기정은 기주의 이야기를 듣자 씁쓸한 웃음을 짓고 있었다.

“ 하지만 그건 사람마다 다를걸….꼭 모든 사람이 똑같다고 볼 수 없겠지…”

“ 그래 오빠 말이 맞겠지….하지만..가끔은…특히 부부간에는…최소한 잊고 살지는 말아야 하는거 아니야…언니가 이야기 하는거는…뭐 언니가 매일밤을 요구하는 것 도 아닌 것 같고 어쩌다 한번 인데….오빠가 너무 몰라라 하니까 언니도 불만이 쌓이는거지….”

“ 참나……살다 살다 이제 동생한테 별소리를 다 듣고…나….원….”

기정은 기가 막히다는 듯이 기주의 말을 되받아 치고 있었다.

“ 오빠 그래도 그런게…..”

“ 뭐가…그런게…아니야…여자가 진짜 못하는 말도 없이 어디 시누이한테…쯔쯔쯔”

기정은 매우 불쾌하다는듯이 다시 혀를 차고 있었다.

“ 사람이 바삐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는거지…뭐 그렇것 같고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고….내가 그래서 그사람을 멀리 하는건지도 몰라…그리고…”

“ 그리고…뭐?”

고개를 숙인 체 기정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기주는 고개를 들며 기정에게 묻고 있었다.

“ 아니다 아무리 격이 없이 지내온 우리지만 할말이 있고 못할말이 있다…….”

애써 대답을 피하는 기정은 다시 담배를 물고 있었고 기주는 손을 뻗어 내밀자 기정이 입에 물고 있던 담배를 기주에게 건네주고 있었다.

“ 니남편이 뭐라고 안하던?”

“ 우리 그이…뭐랄게 뭐 있어…내가 지금 애를 낳을것도 아니고….”

“……..”

허공에 진하게 연기를 내뿜는 기주의 모습을 기정은 말없이 쳐다보고 있었다.

서로의 두눈을 바라보는 가운데 두사람 사이에 정적이 흐르고 있었고 그정적을 깨는 건 기주였었다.

“ 오빠, 언니 너무 힘들게 하지마 ..언니가 오빠한테 바라는게 뭐가 있겠어….그저…”

“………..”

“ 오빠, 언니가 뭐라고 하는지 알아….호호호”

기주는 갑자기 웃고 있었고 기정이 놀란 눈을 하고 쳐다보고 있었다.

“………뭐라고 하던? 집사람이…”

“ 호호호 언니가 거기에 거미줄이 쳐진데….호호호”

“ 거기?”

무슨소리인지 못알아 들었는지 기정이 기주에게 다시 묻고 있었다.

“ 응 거기 호호호….아래 말이야…호호호”

기주의 말을 알아 들었는지 붉게 달아오른 기정의 얼굴이 더 붉게 변하고 있었다.

“ 참나 그사람이 그런 소리도 하던…..쯔쯔쯔”

“ 응…..호호호…뭐어때 우리가 한두살 먹은 어린애도 아니고….그런소리 한다고 이상한것도 아니고…호호호….오빠 모르는구나..여자들끼리 있으면 더 원색적으로 이야기 하는데…뭐..”

“ 참나…그래도 그렇지 …..아무리 그래도 자기 시누이한테….”

기정은 모든게 불쾌하다는듯이 말을 하고 있었다.

“ 호호호 오빠도 딴사람도 아니고 가족한테 그러는게 뭐어떻우….”

“ 그래..그주책바가지가 또 뭐라고 하던?”

“ 호호호 주책바가지가 또 뭐유 호호호 뭐 별이야기는…그냥 오빠이야기…”

“ 내아야기?”

자신의 이야기를 했다고 하자 기정은 놀라면서 한편으로는 궁금한지 기주가 빨리 이야기를 해주기를 기다리는 눈치였다.

“ 오빠 한번 하면 아주 죽여준다고 호호호…아주…힘좋고…호호호”

기주의 이야기를 듣는 순간 기정은 꼭 자신을 놀리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고 있었고 화를 내고 있었다.

“ 진짜 주책바가지네 그사람..어디..그런이야기를 하고…”

“ 호호호..오빠…오빠도 원….아까 내가 말했잖아 여자들끼리 있으면 원색적으로 말한다고…”

“ 아무리 원색적으로 말을 한다고 쳐도 그렇지..어디 여자가…”

기정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었고 기주는 뭐가 좋은지 계속 웃고 있었다.

“ 호호호…난..사실..언니가 그이야기 할 때 ….솔직히 언니가 부럽더라,,뭐”

“ 참나..부럽긴 뭐가 부러워…그주책 떠는게 부러워?”

“ 오빠도 언니가 얼마전까지 오빠 자랑을 얼마나 했는데 근데 요즘은 언니가 통 시무룩해…”

“……..”

기정은 지주의 이야기를 들으며 점점 고개가 숙여지며 아무런 말이 없었다.

“ 오빠 자우?”

“ 자긴 니 이야기를 듣고 있었지…”

“ 난 또 오빠가 자눈줄 알았지…어째든 언니가…근데 얼마나 언니하고 떨어져 있었거유..”

“ 그…글쎄…한 반년…..아니다 일년이 다되어 가는 것 같네….”

“ 어머 그렇게나 오래….그러니 언니가 그런말을 한거지….”

“ 무슨말?”

고개를 숙인 체 이야기를 하던 기정이 고개를 들고 있었다.

“ 아까 이야기 했잖우, 거미줄이 쳐진다고…나 같았으면 벌써 바람이 나도 수십번 나겠다.후후후”

혼자말을 하듯 기주는 뇌까리고 있었고 기정은 고개를 끄떡인체 묵묵히 듣고 만 있었다,

“ 안다…나도 알아 하지만 너도 알다시피 요즘 경기가….내가 이리저리 뛰지 않으면 안돼…자다가도 벌떡 벌떡 일어나 회사 생각밖에 안들어 그리고 ….니언니 앞에만 서면…..좀 그렇다…남동생도 아닌 여동생 앞에서…이런 이야기한다는 것이 좀 그러네,,,후후후”

기정은 다시 씁슬한 표정을 짓고 있었고 이야기를 듣던 술기운 때문인지 기주가 발근하고 있었다.

“ 여동생이 뭐 어째다는건데…..”

“ 왜 화를 내니…그렇찮아? 니가 남자라도 좀 걸끄러운 이야기인데 하물며 여자인 너한테,,내가 무슨 이야길 하겠니?…….”

“ 참나…오빠…오빠는 지금 내가 여동생인걸 고마워 해야해…만약에 내가 남자였다면, 언니가 나한테 오빠이야기를 했겠어?…….오죽 답답했으면…..다 내가 여자이니까, 언니랑 통한거고 언니가 이야기 한거지…..”

“………..”

“ 그래서 오빠한테 그런 이야기를 하는거지……그리고 오빠?….내 이런말은 안할려고 했는데…오빠 바람핀다며?”

“ 너….너..누가 그러던?…”

말을 더듬으며 기정이 놀라 숙이고 있던 머리를 들고 있었다.

“ 맞긴 맞나보네…누가 이야기하던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그러니까 언니를 더 멀리하는거 아니야?”

“…..그사람이 그러던…내가 바람핀다고…..”

“ 왜 찔려…오빠네 회사간부라며…외국어 잘하고 능력있다며…왜 그여자하고는 잘되는데 언니하고는 안돼….”

“ 그게….”

“ 참나 남자들이란….좆달고 나온게 뭐 큰 특권이 마냥 그러는데….”

“ 너…”

“ 왜, 내가 틀린말 했어, 달고 있는거 밖으로만 내돌리면서 안에는 가만히 있으라면….. 뭐언니는 뭐 그럴 줄 몰라서 가만히 있는 건가….새언니 정도가 되니까 나한테 말하는 걸로 끝내는거지…나같으면….에구….…당장 이혼이야…그리고 오빠?…..”

“………”

“ 오빠, 아까 그랬지 언니앞에서 안된다고…그게 다 왜그런지 알아…밖에 그년한테…다 퍼다주는데 집에 들어 오면 힘이라도 남아 있겠어?…언니가 그럽디다”

“ 뭐라고?”

“ 아마도 그년이 오빠한테서 쉽게 떨어지지 않을거라고….”

“…….”

기주는 기정에게 감추었던 이야기를 꺼내면서 스스로 화가 나는지 입이 거칠어지고 있었다.

술을 마시고는 있지만 기정은 쉽게 취하질 않는 것 같았다.

자신이 바람을 피고 있다는것에 대해 아내도 알고 그리면서 자신의 여동생한테 추궁을 당한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아무리 마셔도 술맛을 느낄 수 가 없었고 기주의 이야기가 점점 거칠어지는 것을 보면서도 도저히 기주보고 화를 내지를 못하고 있었다.

“ 야 기주야, 아무리 오빠가 잘못은 했다고는 하지만 말 좀 가려서 해라…”

“ 뭐 내가 틀린 말 했어?”

“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그년은 뭐고 또 좆은 뭐니 좀 가려서해….”

“ 왜? 남자들은 이상해 자기들이 불리 할 것 같으면 상대방말 가지고 꼬투리나 잡을려고 하고…”

마주 보고 앉아 있는 두사람에게 침묵이 흐르며 조용하기만 했다.

누가 먼저 이야길 꺼내길 기다리는 사람들처럼 서로의 눈치를 보고 있는 것 같았다.

“ 오빠, 다 거두절미하고…..언니한테 잘해줘라…..응….집안에 있는 여자들이 뭘 바라겠어 가끔씩 잊지 않을 정도로 한번씩만 안아 줘도 여자들은 그걸루 만족해 그리고……그년하고는 이제 끝을 보고 어차피 오빠 누워 자리 보존 하면 언니밖에 없잖우….나중을 생각해서라도 언니에게 잘해…응”

“…….”

기정은 할 말이 없었다.

아니 자신이 왜 바람을 피는지를 항변하고 싶었을뿐이다

하지만 도저히 기주에게 그사실을 털어 놓을 수가 없었다.

동생이라서 가족이라서는 단서 때문에 기정은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말을 못하고 있었다.

“ 오빠 그렇게 할거지?”

“…….”

“ 오빠?”

“ 넌 모른다….내가 왜 그러는지….”

기정이 무슨 작정을 했는지 기주의 물음에 답을 하는 대신 다른 이야기를 꺼내고 있었다.

“ 오빠 바람피는게 이유가 있다고 봐…적어도 난 그렇지 않다고 보는데…”

“ 그래 어차피 누구한테 이야기를 할 상황도 아니고…..우리끼리 이야기지만…그래 어차피 너두 부부생활을 하겠지만 적어도 남자는 말이야……아니…적어도…아니다…내가 너한테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 뭐 어때…오빠 우리가 애들이유 또 남인가…”

“ 남이 아니닌까 더 할 수 없다….”

“ 호호호 오빠도 그러고 보면 순진한건지…뭐 어떠우…다 늙은 남매가 잠자리 이야기 한다고 손가락질 받는것도 아니고…그냥해보슈…나니까 오빠 이야기 듣지….또 오빠가 어디가서 그런 이야기를 하겠수……”

기정은 기주가 따라주는 술을 입에다 털어 놓고 있었다.

술잔을 테이블에 올려 놓고는 손가락을 비틀며 기정은 머뭇거리고 있었다.

“ 그러니 언니가 그러는거지..오빠…뭔 남자가 그래, 그럴려면 달고 나온거 떼라..호호”

“…….”

“ 근데 오빠 왜 그런거유?”

“ 뭘?”

“ 바람…왜그런건데….”

“ 뭐 이유가 있겠니, 남자들이 바람피는게…거진 잠자리에서 오는 문제 일거야…”

“ 잠자리? 언니말로는 오빠가 자기를 멀리한다고 그러든데….”

“ 멀리?”

기정은 한숨을 크게 내쉬며 거실 천정을 바라보고 있었다.

“ 그럼 그게 아니우?”

“ 그래…..뭐 어차피 못할말 안할말 했는데 뭘 못하겠니…있잖니 난 니언니랑 여태까지 그거 할 때 다른건 해보지도 못했다…그러니”

듣고 있던 기주가 말을 끊으며 묻고 있었다.

“ 잠깐 그거 할 때 다른게 뭐유”

“ 다른거? 왜 있잖아…난 여태 집사람하고…그거 있잖니? 아 답답해…그거 있잖아 ..척하면 너도 알아 들어야지……”

기정은 한숨을 다시 내쉬고 자신의 말을 이해 못한다고 애꿋은 기주에게 화를 내고 있었지만 정작 자신의 동생앞에서 할 말 못 할 말을 가리지 못하는 자신에게 화를 내고 있는지도 모른다.

“ 아휴 오빠…뭘 제대로 말하고 나한테 화를 내슈….하나있는 동생을 잡아요..”

술잔 가득 술을 체우다만 기주는 기정을 쳐다보며 술이 모자라서 그런거냐며 잔을 건네고 있었다.

“ 뭔데 오빠 이젠 내가 궁금해 미치겠다. 두남녀 사랑놀이에… 호호호…..”

건네주는 술잔을 받은 기정이 한입에 털어넣는 동안 기주는 기정에게 다가 앉으며 궁금해 미치겠다는 표정을 지으며 얼굴을 기정에게 들이밀고 있었다.

얼굴을 들이 밀면서 자연스레 몸이 앞으로 수그러지는 기주의 손이 기정의 허벅지를 누르고 있었고 술잔을 털듯이 한입에 넣던 기정의 중심이 순간 불끄거리고 있었고 아무리 기주가 동생이라고는 하지만 기정에게는 또다른 여자처럼 느껴지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순간 얼굴이 붉어지지만 술 때문에 가려지는 기정은 기주의 손을 잡아서 자신의 허벅지에서 떼어내고 있었고 그런 모습에 기주는 크게 소리를 내며 웃고 있었고 자신의 행동과 그런 생각이 들켰다고 생각하는지 기정의 목소리는 볼메고 있었다.

“ 너 왜 웃냐?”

“ 호호호 오빠도 뭘 그리 놀래 내가 오빠 허벅지좀 만졌다고…호호호호”

“ 누…누가..놀래..좀 그랬던 거지..”

“ 호호호 오빠도 근데 그게 뭐유 언니하고,,,,,”

헛기침을 하며 애써 대답을 피하는 기정은 연신 술잔만을 매만지고 있었다.

“ 호호호 그게 뭐냐니까 오빠…..”

“ 그게 말이다…..입….입….”

“ 입?”

“……..”

기주가 입이란 소리에 꺄우뚱하며 다시 묻지만 기정은 대답을 피하고 있었고 그제서야 기주는 그게 무슨 소리지 알았는지 눈물이 나도록 손뼉을 치며 웃고 있었다.

“ 호호호…난 또 ..뭐라고 오랄말하는거야…..”

“……..”

“ 왜 언니가 거부해…”

“……..”

“ 20년 넘게 산 부부잖아,,,근데 언니가….”

“기정은 고개만을 끄떡이고 있었다.

“ 지저분하데…..”

“ …….”

“ 내가 몇번 요구하기도 아니 자기한테 할려고 해도 거부해….”

“ 오빠 모든사람이…아니 오빠가 좋아한다고 언니도 좋아해야 하다는 생각을 버려…벌써 몇 년이우 언니하고 산지…20년 아니우 그런데 그렇게 언니를 몰라….”

쇼파에 기대 앉은 체 기정은 기주의 이야기를 듣는지 천정만을 바라보고 있었다.

“ 호호호 난 또 뭐라고…..20년씩 산부부가 겨우 그런것 때문에 싸우고 애나 노인네나 똑같아 호호호호”

기주는 기정의 부부간의 문제가 재미있다는 듯이 웃음이 얼굴에서 그칠 줄 모르고 있었다.

“ 웃지마…..”

“ 호호호 오빠 미안 그냥 오빠네가 재미있어서 호호호”

연신 기주는 기정의 얼굴을 바라보며 웃고만 있었고 비록 술 때문에 얼굴이 붉게 물들어 있엇지만 기정의 얼굴은 화끈거리고 있었다.

천청을 바라보며 기정이 크게 한숨을 내쉬고 있었고 기주는 앉아 있던 쇼파를 잡아 끌며 기정에게 다가가고 있었다.

“ 오빠 내가 해줄까….”

“…….”

기주의 말이 무슨뜻인지 알아 채지 못한 기정은 기주의 얼굴을 쳐다보고 있엇다.

“ 내가 해줘….”

그제서야 기주의 말을 알아들은 기정이 화들짝 놀라고 있었고 무슨말이라도 할려고 하는기정의 입이 움직이지 못하고 있었다.

“ 너…너….너…무…..”

“ 내가 뭘…..”

기주나 기정의 서로의 말이 체 끝나기도 전에 기주의 손은 이미 기정의 바지춤으로 가고있었다.

몸을 수그린 체 양손으로 기정의 혁대와 바지의 단추를 푸르며 지퍼를 내리고는 팬티속으로 손을 집어 넣고서는 그대로 손목을 재끼자 기정의 자지가 튕겨져 나오고 있었다.

너무나 빠르게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서 그런지 기정이 어떻게 손을 쓸수가 없었다

“ 너…너…이게 무슨짓이야….”

기정의 목소리가 톤을 높이고 있었다.

“ 어머 이게 오빠거구나….이러니 언니가…..”

발기된 기정의 자지를 손으로 부여잡은 기주는 기정의 얼굴을 쳐다보고는 그대로 몸을 숙이고 있었다.

입술을 벌려 혀를 내민 기주는 기정의 귀두에 혓바닥으로 원을 그리듯 비비면서 입을 크게 벌리고는 그대로 밀어 넣다가 다시 빼고서 입술을 모아 차가운 입김을 쏘이고 있었다.

기주의 타액으로 젖은 귀두에 차가운 입김을 쏘이자 기정은 애꿋은 앉아 있는 쇼파를 양손으로 강하게 부여 잡고 있었다,

한손으로 비좁은 팬티속으로 집어 넣는 기주는 그안에 감쳐진 기정의 불알을 잡고서는 강하게 누르자 기정의 인상을 찡그리고 있었다.

비좁은 틈속에서 한손으로는 강하게 불알을 잡으며 연신 입안으로 기정의 자지를 밀어넣다 빼는 기주는 빠르게 귀두만을 빨다가도 기둥을 ?으며 말아쥔 손으로는 부드럽게 귀두를 자극시키고 있었다.

이제는 더 이상 기주를 말릴수 없다고 생각했는지 자신의 자지를 맡긴 체 기정은 눈을 감고서 짜릿한 자극을 받아 들이고 있었다.

항문에 힘이 들어가면서 빨리는 자지는 꿈틀대며 기둥에 굵은 힘줄을 드러내 놓고 있었고 사정하기 일보인지 기정의 입에서는 탄성의 신음소리가 배어나오고 있었다.

그런 기정의 상태를 아는지 기주의 움직임이 빨라지더니 입술을 떼고서 얼굴을 들어 그런 기정의 표정을 바라보며 자지를 말아쥔 손의 움직임이 빨라지며 연신 기정의 귀두를 자극을 하자 곧이어 윽하는 소리와 함께 기정의 귀두가 벌겋게 물들면서 팽창을 하더니 하얀진액이 포물선을 그리며 앞으로 터져나오고 있었다.

마지막 남은 한방울을 마저 뺄려고 하는지 깊숙히 손을 배쪽으로 밀어 넣고서 강하게 자지를 잡아 올리자 체 빠져 나오지 못한 정액이 빠져나오고 있었고 엄지손가락으로 밀듯이 기정의 귀두를 밀자 남은 정액이 기주의 엄지손가락으로 딸려 빠져 나오고 있었고 그제서야 기정은 길게 한숨을 내쉬고 있었고 그들곁에 거실창에는 점점 짙은 어둠이 깔리고 있었다.


 

0 Comments
제목